코미포 pro 다운로드

무료로 우리의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서 만화 메이커 코미포 2.30.2를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현재 설치 패키지는 디스크에서 54.1MB를 차지합니다. 만화 메이커 코미포는 게임 내에서 거짓말, 더 정확하게 유틸리티. 이 소프트웨어는 원래 ComiPo에 의해 만들어진! Llp. 이 다운로드는 우리의 내장 된 바이러스 백신에 의해 확인되었고 악성 코드 무료로 평가되었다. 만화 메이커 코미포 프로그램은 누구나 고품질의 만화와 만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3D 문자 중 하나를 선택하고 포즈를 취하기만 하면 자신만의 고유한 스토리와 상황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100 개 이상의 포즈와 얼굴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감정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도 적합한 표현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스팀에 « 만화 메이커 코미포 »를 사용해 주세요. 캐릭터 모델은 3D 데이터이므로 어떤 각도에서든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헤어 스타일, 의류, 눈 색깔, 액세서리 및 안경과 같은 항목을 선택하여 쉽게 자신의 원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6년에 소프트웨어 및 앱 선택에 추가된 이후 32개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지난 주에는 8개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윈도우 8.1 / 윈도우 7 / 윈도우 비스타 / 윈도우 10 당신은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부주의 잉크 병을 노크하기 위해 밤새 도록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쉽게 단순히 데이터를 배치하여 고품질의 만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상상력과 동기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ComiPo!를 사용하면 직접 만들 수 없는 드로잉 스타일로 만화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화 프로젝트가 거의 끝나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족할 때까지 필요한 만큼 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과 당신의 클라이언트 사이의 대기 게임이된다.) 이 다운로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이 중단되거나 보안 문제가 있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이제 마우스를 사용하여 만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단어를 입력 할 때를 제외하고! (단어없이 만화를 만들면 필요한 것은 마우스뿐입니다!) 게임 버전은 2016이며 마지막 업데이트는 2017 년 1 월 04 일에 일어났습니다.

만화 메이커 코미포! 운영 체제 윈도우 비스타 와 이전 버전과 사용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