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d 1기 다운로드

리브랜딩은 수탁자 저축은행이 TSB 은행이 되었을 때나 철도 특급 기관이 « REA 익스프레스 »가 되었을 때와 같이 중복 약어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하이테크 회사는 극단에 중복 약어를 촬영했습니다: 예를 들어, ISM 정보 시스템 관리 주식 회사와 SHL Systemhouse 주식 회사는 엔터테인먼트의 예는 텔레비전 쇼 CSI를 포함: 범죄 현장 조사 및 해군: NCIS (« 해군 » 두 번째 시즌에 떨어졌고, 이니셜이 무엇을 위해 서 있는지에 대해 새로운 시청자를 교육하기 위해 중복이 고안되었을 가능성이 큽습니다. 캐나다 왕립 은행이 RBC 로얄 뱅크로 브랜드를 변경하거나 몬트리올 은행이 소매 금융 자회사 인 몬트리올 BMO 은행을 브랜드화 했을 때도 같은 추론이 있었습니다. 히트 맵은 이니셜 쌍의 분포의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보여줍니다 : SAS는 직원의 다양한 기반을 가진 큰 미국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그래서 나는 캐리, NC에서 나와 함께 일하는 4,502 직원의 이름을 다운로드하기로 결정하고, DATA 단계 프로그램 t를 작성 모자는 각 이름의 첫 번째 및 마지막 이면을 추출합니다. 노출 쓰기의 많은 저자는 교육적 강조에 대한 확장의 이니셜을 활용하는 경향을 보여 주지만 (편지가 어디에서 오는지 에 대한 독자의 관심을 밀어하려고), 이것은 때때로 충돌 적절한 명사에 대한 문장의 중간에 자본을 보유 영어 정형 신학의 규칙. 일반 협약을 시행, 대부분의 전문 편집자 [인용 필요] 출판을 위해 원고를 편집 할 때 표준 표기로 이러한 확장을 접는 경우. 명분은 (1) 독자는 문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낼 만큼 똑똑하고, 강조를 위해 대문자로 대문자로 기록되지 않고, (2) 일반적인 명사들이 표준 영어 표기법에서 자본 이니셜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집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초기 문자에 대한 굵게 또는 기울임꼴 글꼴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인용 필요] 예를 들어, « 울혈성 심부전의 발병(CHF) » 또는 « 울혈성 심부전(CHF)의 발병 »은 AMA를 따른 후 최종 출판된 논문에서 « 울혈성 심부전(CHF)의 발병 »으로 다시 작성됩니다. 스타일 매뉴얼. [65] 파리 독일 뉴스를 처음 본 그는 비세너에게 이 새로운 논문이 이전 P.G.와 는 전혀 다른 것이라고 말했다. « 그들은 원한다면 P.G.N.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생각했습니다. 피기엔; 이니셜로 만든 그런 단어에 대한 단어는 무엇입니까? 내 기억이 실패하기 시작했다.

얼마 전에 제가 기억할 수 없는 기술적인 표현이 있었습니다. 나는 늙어가야 한다. « P.G. 또는 P.G.N., 그것은 다른 하나의 절반 다스의 여섯입니다 …. 오줌 – 겐. 그것은 약어, 그것이 무엇인지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면으로 구성된 단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결국 그것을 기억한다. 그건 적어도 뭔가.

히트 맵을 만들 때 종종 응답 변수의 사분위수를 사용하여 히트 맵의 셀에 색상을 채색합니다. 이러한 데이터에 대해 작업장에서 표현되지 않는 이니셜 쌍을 나타내는 흰색과 나머지 쌍의 사분위수를 나타내는 파란색에서 빨간색으로 구성된 파란색 구성표(colorbrewer.org)의 다섯 가지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파란색은 드문 이퍼트 쌍을 나타내고 빨간색은 자주 발생하는 쌍을 나타냅니다. 이니셜을 사용하지만 단어로 발음되지 않는 양식을 설명하기 위해 단어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합법적인지 여부를 영어 어휘와 스타일 가이드에서 불안정한 질문입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비판하거나 금지하는 동안 그것을 허용하고, 단어로 발음 되는 양식에 대해서만 약어라는 용어를 예약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초기주의 또는 약어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