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4 더빙 다운로드

애니 포츠에 따르면, 2018년 1월까지 디즈니는 존스와 맥코맥의 원작을 3분의 1로 다시 쓴 스테파니 폴섬이 각본을 썼다고 확인했다. [51] [52] 폴섬은 처음 두 편의 영화를 공동 작곡한 스탠튼과 각본을 공동 작업했다. [53] 쿨리에 따르면, 영화의 업데이트 된 시나리오의 중심은 우디와 보 핍의 관계에 관한 것이었다. 보핍은 토이 스토리 3에 불참했고, 보핍이 주어졌다고 서사적으로 설명했다. 우디가 앤디의 장난감을 보니에게 선물하겠다는 아이디어를 얻게 되면서 세 번째 영화가 막을 내렸다. 쿨리는 네 번째 영화에서 보 핍을 다시 데려오는 것에 대해 생각했을 때 우디와 보 핍사이의 로맨틱한 관심을 다시 불태우는 것만이 아니라고 말했다. 보핍이 잃어버린 장난감이 된 것은 우디가 시리즈를 통해 겪은 두려움을 반영하고, 그의 세계관에 도전한다. [54] 2018년 9월 28일까지 영화 녹화가 시작되었다. 앨런은 이 영화의 이야기가 « 너무 감정적 »이어서 « 마지막 장면을 통과할 수 조차 없었다 »고 말했습니다. [55] 마찬가지로 톰 행크스는 영화의 엔딩 장면이 « 역사의 순간 »이라고 말했다.

[56] 2019년 1월 30일, 행크스와 앨런은 캐릭터의 목소리 녹음을 마쳤다. [57] 9년 전, 토이 스토리 2, 보 핍과 우디가 폭풍우로부터 앤디의 원격 조종 차량인 RC를 구출하려 했던 사건이 후로. 구조가 끝난 후 우디는 보가 새 주인에게 기증되는 것을 지켜보고, 그녀와 함께 가는 것을 고려하지만, 결국 앤디와 함께 남기로 결심한다. 몇 년 후, 십대 인 앤디는 대학에 가기 전에 어린 아이 보니에게 기부합니다. 장난감은 새로운 아이를 가지고 감사하는 동안, 우디는 그가 앤디와 함께했던 것처럼 그가 좋아하는되지 않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 보니가 우디의 보안관 배지를 가지고 대신 제시에 넣어 때 명백한, 심지어 그녀의 재생하는 동안 그에게 역할을 제공하기 위해 귀찮게하지 시간. 그녀의 예술과 공예 클래스에서 플라스틱 칼과 파이프 클리너에서 만든, Forky는 토이 스토리 4에서 보니의 새로운 좋아하는 장난감이며, 고귀한 우디는 옆으로 단계 행복 (« 포키는 지금 보니에 가장 중요한 장난감입니다 – 우리 모두는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 ). Toy Story 4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4억 3,400만 달러, 기타 지역에서는 6억 3,940만 달러를 벌어들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총 10억 7,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6] [7]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2억 4,450만 달러의 개봉을 기록했으며, 역대 46번째로 높았으며, 애니메이션 영화 중 3번째로 큰 개봉작이다. [84] 2019년 8월 13일 10억 달러를 돌파하여 43번째 영화로, 픽사 영화로는 네 번째 영화가 되었다. [85] 또한 2019년 디즈니가 개봉한 다섯 번째 영화이자, 전체 6번째로 이정표를 넘었으며, 1년 동안 두 개의 기록을 모두 기록했다. [86] 우리는 모두 토이 스토리 프랜차이즈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1995년 픽사의 판도를 바꾸는 오리지널 에 참석한 침을 흘리는 유아들은 이제 운전, 투표, 그리고 6월 21일 미친 듯이 예상되는 토이 스토리 4에 아이들을 데려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게 당신이라면, 전체 영화를 통해 속삭임에서 자신을 저장하고, 토이 스토리 4의 주인공과 지금까지 자신의 이야기에이 wham-bam 가이드와 함께 속도를 당신의 토트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