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프록시 다운로드

프록시 연결은 인터넷 트래픽이 다른 IP(서버)를 통해 라우팅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IP 주소를 숨기고 다른 위치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방법으로 프록시 서버를 활용합니다. 그것은 무엇을, 기본적으로 프록시 서버로 작동, 그리고 시스템 및 웹의 나머지 사이 개인 정보 보호 쉴드를 생산, 따라서 추적 할 수 없는 인터넷 활동을 적립에 도움. IP를 수정하고 웹 사이트의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려는 경우 X-프록시를 체크 아웃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면 지방 정부가 차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PN의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를 대체하는 X-Proxy는 IP 주소를 커버 할 수 있게하고 인터넷을 탐색 할 때 보이지 않게합니다. TOR 창: 시스템 프록시를 사용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TOR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TOR이 아닌 트래픽 기능을 차단하면 브라우저 및 스크립트 공격에 대한 IP 누수 방지가 이됩니다. TOR 브리지를 사용하여 ISP에서 TOR을 사용하고 있음을 숨기거나 TOR 검열을 우회합니다. HTTPS 보안 연결을 강제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TOR 브리지 테스터를 사용하여 브리지를 제거합니다. VPN 창: 최대 200개의 SSTP VPN을 작동; VPN 킬 스위치 구축: VPN 연결이 예기치 않게 또는 브라우저 및 스크립트 공격에 대해 떨어질 때 IP 누출을 방지합니다.

VPN 연결이 예기치 않게 끊어지면 동일하거나 다른 VPN을 자동으로 다시 연결합니다. VPN을 주기적으로 자동으로 전환합니다. 느린 VPN 또는 연결에 대한 오디오 경고; VPN 연결 속도가 원하는 속도보다 낮아지면 자동으로 다른 VPN으로 전환됩니다. 시간별 업데이트 VPN 목록. 프록시 창: 최대 2000개의 작업 프록시(주간 업데이트); 엘리트, 익명의 투명한 프록시; HTTP, HTTPS, 양말4, 양말4A, 양말5 작업 프록시; 매우 빠른 프록시 테스터 (최대 20 개의 병렬 테스트); 프록시와 같은 다른 프로세스에 대해 서로 다른 프록시를 동시에 정의합니다. HTTPS 보안 연결을 강제로 설정하여 잘못된 프록시에 대한 보안 및 개인 정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DNS 체인저: ISP의 DNS 서버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차단된 많은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DNS 서버를 사용하면 ISP에 대한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X-프록시는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의 선택의 브라우저에 공급 할 수있는 여러 프록시를 제공함으로써 작동 (예를 들어 구글 크롬) 당신은 당신이 프록시를 선택한 영역으로 제한 된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프록시는 때때로 충돌하거나 평소보다 느리게 서핑을 만드는 매우 바쁜 있지만.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인터넷을 필터링하는 등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 USB 디스크 스토리지 포맷 도구는 Windows 기반 포맷 유틸리티입니다. FAT, FAT32 또는 NTFS 파일 시스템에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맷할 수 있으며 PC 부팅을 도울 수 있는 DOS 시작 디스크를 만듭니다. .descbannerbtn { 글꼴 – 가족 : 아리알, 헬베티카, 산세리프; 배경 : 선형 그라데이션 (#fc8f32 0,#e26a0c 100 %)! 중요; 테두리 : 고체 1px #be5b0c; 색상 : #fff;텍스트 정렬 : 중심; 글꼴 크기 : 14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Cloudbleed 버그 Power2Go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