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브라우저 동영상 다운로드

삼성은 불구 물건을 사랑 해요. 삼성 갤러리에 두 명의 이미지 편집기가 있다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한 지점에서했던 것처럼 하단에 이미지의 회전 목마가 있습니까? 그러나, 우리가 전에 설명 한 대로, 비디오 도우미는 더 이상 삼성 브라우저에서 그것을 뽑아 전에 처럼 유용 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사이트의 팝업 창에서 비디오를 열 수 있지만 허용하는 웹 사이트에서만 비디오를 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삼성 인터넷에서 youtube.com 열어 YouTube 프리미엄에 대 한 지불 하지 않고 팝업 창에서 YouTube 동영상을 보고 싶어 하는 경우, 당신은 운이. 삼성전자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 10.2를 출시했으며 인기있는 비디오 어시스턴트 기능을 다시 가져 왔습니다. 분명히, 비디오 도우미는 이미 3 개월 전 삼성 인터넷의 베타 버전에서 반환했다, 지금은 브라우저의 안정적인 버전으로 그것의 방법을 만들고있다. 삼성 인터넷은 브라우저 기록을 단순화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본 동영상을 구분하고 비디오 기록을 별도로 볼 수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에서 기록을 보려면 북마크를 열고 기록 옵션으로 스 와이프해야합니다. 이 2단계 프로세스 대신 하단 막대에 있는 뒤로 버튼을 길게 눌러 기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주소 표시줄의 왼쪽 상단에 있는 별단추를 눌러 현재 페이지를 빠르게 북마크할 수 있습니다. 야간 모드 외에도 삼성 인터넷은 읽기 모드도 지원합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복잡한 텍스트를 선형 판독 가능한 단락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삼성 의 갤럭시 카메라 2 안드로이드 젤리 빈을 실행하고 16MP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휴대 전화 제조업체에는 브라우저, 음악 플레이어 등과 같은 장치에 자체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삼성은 장치에 미리 설치된 자체 인터넷 브라우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년에, 삼성 전자는 앞서 가서 널리 플레이 스토어에 삼성 인터넷으로 알려진 브라우저를 소개했다. 흥미롭게도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확장 프로그램이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딧에 최근 게시물에 따라, 삼성 전자는 지금 버전을 압 연 시작 했다 10.2.00.53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의. 업데이트는 비디오 도우미 기능을 다시 제공, 하지만 이번에는 그것의 소매까지 몇 가지 새로운 트릭. 브라우저의 최신 업데이트의 비디오 어시스턴트를 통해 탭 보기를 변경하고 메뉴 단추 사용자 지정을 추가하며 비디오 링크를 여는 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삼성 인터넷 v10.2.00.53에 대한 공식 변경 로그입니다 : 삼성은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알고있다.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에는 빠른 메뉴를 통해 활성화 할 수있는 야간 모드가 있습니다. 빠른 메뉴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한 경우 상단 막대의 3점 아이콘을 눌러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에서 야간 모드 켜기 모드를 선택합니다. 삼성 인터넷의 4 번째 버전은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을 많이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갤럭시 S7 가장자리, S7, Note5, S6 Edge +, S6 Edge, S6, S6 Active, Note4, S5, S5 NEO, S5 LTE A, Note3, S4, S4 듀오, S4 액티브, S4 LTE A, A7, A8, A5x, A7x 및 A9x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