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지도 다운로드

당신의 여행에 대한 아래의 다양한 홍콩 MTR지도의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당신이 어디에 있든 쇼의 전체 오디오 효과를 즐길 수있는 `빛의 교향곡`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빅토리아 항구 근처의 인기있는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쇼에 참여하는 상징적 인 건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홍콩 관광위원회가 개발한 홍콩 최초의 푸드 트럭이 여기에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인근에서 중국, 서양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혼합하여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시간과 위치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관광위원회에 의해 개발, HKSARG 나는 www.discoverhongkong.com @Happyfeet 흥미로운 여행 키트를 발견, 그것은 내 인터넷 제공 업체에서 괜찮아요. 나는 이미 홍콩 😀 발견에서 많은 -book을 다운로드했다. 여행 키트에서만 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포럼 게시 가이드라인을 검토하려면 이 링크를 따라가십시오: http://www.tripadvisor.com/pages/forums_posting_guidelines.html . 샌프란시스코 의 거리 이름은 다행히 관심의 장소와지도, 홍콩은 대중 교통을 훨씬 쉽게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홍콩의 모든 MTR 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주요 관광 명소, 건물, 호텔, 쇼핑 등을 보여주는 홍콩 및 구룡 MTR 역 지역지도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MTR 모바일은 운임 정보, 권장 경로, 예상 여행 시간 및 교환 플랫폼과 같은 MTR 여행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광 정보 섹션에서 관광 명소 및 관광 티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MTR 코퍼레이션 브루스 리에 의해 개발 된 1957 홍콩 차 차 댄스 챔피언이었다.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미슐랭 스타 요리를 요리당 USD2 미만으로 제공합니다. iM 가이드는 박물관 전시에 오디오, 텍스트 및 멀티미디어 설명을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홍콩 과학 박물관, 홍콩 우주 박물관, 닥터 선 야트 센 역사 트레일의 특정 부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레저 및 문화 서비스 부서 (LCSD)에 의해 개발. 여행 키트 섹션의지도는 PDF 파일이 아니므로 전자 책을 참조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나를 위해 너무 괜찮았어요. PDF 파일이 있고 지도가 있습니다. 11,000개의 레스토랑이 있는 홍콩에서는 10년 동안 하루에 세 번 외식을 할 수 있고 같은 레스토랑에서는 두 번 먹지 않습니다. 이미 방문하고 싶은 장소를 구성하지만 지도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항상 내 컴퓨터가 읽을 수없는 빈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누군가가 나를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내 일정을 준비하려고합니다. « Wi-Fi.HK » 모바일 앱은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참여 기관이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홍콩의 « Wi-Fi.HK » 핫스팟을 대중과 방문자가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홍콩 무선 기술 산업 협회에 의해 개발 나는 매일 내 여행의지도를 다운로드하고 쉽게 볼 수 있도록 인쇄 할 수 있습니다. e-HongKongGuide는 국토부의 조사 및 매핑 사무소에서 개발한 홍콩 공식 전자 가이드 맵으로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입니다. … e-HongKongGuid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P가 « 내 홍콩 가이드 »개인 여정에서 생성 된 맞춤형지도를 참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고 PDF 파일로 다운로드, 예를 들어; 최고의 구글 크롬과 마이크로 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볼 11 이상. 흠…. PDF 파일에지도를 생성하는 자동화 된 메커니즘이 적중하고 누락된 것처럼 보입니까? 🙁 홍콩의 길거리 음식은 보행자 보도에 튀어 나와 조리 된 고기, 오팔, 야채 및 신선한 과일을 자르는 꼬치를 제공하는 독특한 요리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