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3 다운로드

i. 사탄의 교묘함이 이브를 대적하여 성공하게 한 것은 사탄의 교묘함이었다: 뱀이 그의 기교에 의해 이브를 속였을 때(고린도전서 11:3). f. 그는 당신의 머리를 멍이 들게 할 것이다: 하나님이 사탄의 첫 번째 승리의 플러시에 사탄의 패배를 볼 수 있도록 하나님은 하나님이 그 모든 일을 알고 계시다. 하나님의 계획은 아담과 이브가 죄를 지었을 때 « 뒤로 물러서지 아니 »했는데, 왜냐하면 하나님의 계획은 에덴의 무죄에서 사람보다 더 큰 무언가를 내놓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무고한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셨습니다. 그의 계획은 구속된 사람을 데려오는 것입니다. i. 종교는 두 개뿐입니다.

무화과 잎의 종교가 있고, 예수 통해서 하나님의 완전한 규정의 종교가 있다. b. 너희는 반드시 죽지 않을 것이다: 사탄은 먼저 이브가 하나님께서 죄의 결과에 관하여 하신 모든 것을 잊기를 바랐다. 우리가 죄의 결과를 알고 기억할 때, 우리는 죄의 지나가는 쾌락을 포기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히브리서 11:25). i. 우리는 아담이 이브에게 말하는 것을 거의 상상할 수 있습니다, « 동가운데 있는 그 나무를 보시지? 만지지 마십시오 또는 하나님은 우리가 죽을 거야 말한다! » 이것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지만, 아담이 설명하지 않은 것은 사탄이 공격할 수 있는 취약한 장소를 만들었다. ii. 예수, 우리는 사탄을 이기는 승리를 나누시며, 평화의 하나님은 곧 당신의 발 밑에서 사탄을 분쇄할 것입니다. (로마서 16:20) i. « 이브를 유혹한 생물은 하나님의 심판의 결과로 뱀이 되었고, 아담과 이브의 격렬한 공포에 수풀속으로 미끄러져 내려갔다. » (보이스) . b.

우리는 동식물의 열매를 먹을 수 있다: 이브가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지식은 부분적으로 옳지만, 그녀가 알지 못하는 것은 그녀를 속임수에 더욱 취약하게 만든다. B. 아담과 이브의 죄와 인류의 몰락. i. « 우정 » 이브와 뱀은 장 초반에 즐기는 것 같았다. 이제 사람의 마음 속에 사탄에 대한 자연적인 두려움이 있습니다. 2018년 11월 9일 스미스 마이크로 소프트웨어는 2018년 12월 3일에 콘텐츠 파라다이스의 폐쇄를 발표했다. c. 두 사람의 눈이 열렸다: 그들이 본 방식이 바뀌었으나, 또한 그들이 본 방식은 이제 세상이 달랐다. 가을 이후에는 모든 것이 더 나빠졌습니다.

ii. 이브는 아담에게 하나님의 계명을 잘못 인용했다. « 너희는 먹지 아니하리라 », « 죽지 않도록 하라 »는 말은 충분히 가깝지만, 그녀는 명령에 더해 « 너희가 그것을 만지지 아니하리라 »라고 말했을 때 하나님의 입에 말씀을 전했다. 물론 유혹을 완전히 피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먹지 말아야 할 과일을 마사지하는 것에서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교리를 마치 하나님의 계명인 것처럼 가르치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마태복음 15:9). 5. (창 3:21) 하나님은 동물의 가죽에 아담과 이브옷을 입고. b. 나를 속인다: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속는 것은 그 자체로 죄임을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말로 교환하는 것은 죄입니다(롬 1:25). b. 그들이 알몸이었던 새시편 104:2와 마태복음 17:2는 빛이 의인들을 위한 옷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느니라. 아담과 이브가 이전에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빛으로 옷을 입었을 수도 있고, 이 빛을 즉시 잃어도 그들은 노출되고 벌거벗은 느낌을 남겼을 것입니다. b. 뱀은 어떤 짐승보다 더 교활했다: 사탄의 효과는 종종 그분의 교활하고 교활한 방법으로 발견된다. 우리는 사탄을 능가할 수는 없지만, 예수 힘으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e. 하나님이 참으로 말씀하셨느니라: 사탄의 첫 번째 공격은 하나님의 말씀에 반하여 평준화되느니라.

만약 그가 이브가 하나님께서 하신 말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거나, 하나님께서 말하신 것을 의심할 수 있다면, 그의 전투는 부분적으로 승리합니다. 그리고 아담은 그의 아내의 이름 이브를 호출, 그녀는 모든 생활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d. 여인에게 사탄은 자신이 공격에 더 취약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여인에 대한 유혹을 가져왔더라. 이것은 선과 악을 아는 나무를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먹지 말고 아담을 통해 먹하라는 명령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창 2:15-17). ii. 나는 당신과 여자 사이에 적대감을 두겠다: 또한, 특히 여성의 편에서, 인류와 뱀 사이에 자연적인 혐오가 있다. Poser는 3D 폴리 메시 인간 및 동물 피규어의 포즈,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