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매영상 다운로드

또한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하는 데 많은 시간과 데이터가 걸릴 수 있다는 팝업 경고가 표시됩니다. 재생 목록의 동영상 수와 인터넷 연결에 따라 다운로드는 몇 분에서 1시간 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YouTube 오프라인 비디오를 보는 방법저장된 동영상은 YouTube 앱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찾으려면 YouTube의 홈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제스처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아래로 드래그하거나 Android의 뒤로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다운로드한 YouTube 동영상의 동영상 품질을 선택하면 다른 모든 동영상이 동일한 품질로 다운로드됩니다. 하지만 YouTube 설정으로 이동하여 해당 품질을 변경하거나 YouTube에 매번 품질을 물어보라고 지시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가있는 경우 YouTube에 SD 카드에 다운로드하도록 지시 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영화 어디서나 저장 할 수있는 디지털 사물함입니다, 스트리밍, 당신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구입 한 영화를 다운로드, 판다고 지금, 구글 플레이, 아이튠즈, 마이크로 소프트 영화 및 TV, 부두, 그리고 Xfinity. 해당 서비스에 대한 계정이 영화 어디서나와 함께 연결되면 구입한 모든 호환 되는 영화*가 해당 모든 서비스에 대한 개별 앱에 표시됩니다. 선택적 메시지를 추가하여 비디오에 대해 뭔가를 말합니다.

YouTube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정도로 운이 좋다면 동영상 다운로드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라인 보기를 위한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YouTube 비디오를 오프라인으로 만들려면 먼저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YouTube 앱을 열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귀중한 모바일 데이터를 굽기 없이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YouTube는 유료 데이터를 끄고 Wi-Fi에 다운로드할 때까지 해당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과 마지막으로 상호 작용한 시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난 30일 동안 재생 목록에서 동영상을 시청했고 새 동영상이 해당 재생목록에 추가되면 새 동영상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지난 30일 동안 해당 재생목록을 다운로드한 경우 동영상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업로드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저장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오프라인으로 보기 위해 저장한 모든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동영상을 삭제하려면 동영상 옆의 컨텍스트 메뉴를 클릭하고 저장된 동영상에서 삭제를 선택합니다. 더 나은 유튜브, 새로운 파이어 폭스 확장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YouTube 동영상을 시청 … 픽셀 3a XL은 오늘 살 수있는 최고의 미드 레인지 폰 중 하나입니다.

이 세그먼트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와 결합된 강력한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으며 YouTube 동영상을 재생하는 데 좋은 생생한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꽤 훌륭하며 문제없이 몇 시간 동안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2014년에 출시된 YouTube의 오프라인 기능을 통해 Android 및 iOS 사용자는 나중에 소비할 수 있도록 YouTube 동영상을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은 모바일 데이터 또는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광고 지원, 그러나,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 도착하기 전에 광고를 통해 앉아해야합니다. 일부 국가/지역에서 모바일에서 오프라인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