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림 ck 툴 다운로드

Skyrim 크리에이 션 키트에는 사용자가 가장 쉬운 오브젝트에서 게임을 위한 가장 복잡한 던전과 동굴까지 만들 수 있어야 하는 모든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심지어 미션을 위한 새로운 위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을 소진했다면, 자신만의 개조를 만드는 것이 게임의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스카이림은 처음부터 모딩을 지원해 왔지만, 스카이림 크리에이션 키트는 공식 도구입니다. 스카이 림의 모든 소유자를위한 스팀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강력하지만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다행히도, 동료 modders의 우수한 커뮤니티, 모든 수준에 대한 자습서와 우수한 위키가있다. creationkit.com 가서 시작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이 공식 도구를 사용하면 Steam 창작마당을 통해 공식적으로 스팀에서 개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이 도구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Skyrim에 가장 적합한 모드를 만들 수 있도록 그 뒤에 자습서 및 유용한 사용자의 광대 한 라이브러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개조를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모든 포럼과 자습서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Skyrim Creation Kit은 여러 도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처리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며 새로운 콘텐츠 디자인을 시작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자습서를 완료하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 내 사용을 위해 스카이 림을 모딩하십시오.

게임에서 몇 가지 미래 무기, 갑옷, 개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로윈드에서, 나는 행성 시스템과 사용 가능한 우주선을 만들 수 있었다. 생성 키트 또는 CK (건설 세트 또는 CS로 이전 TES 게임에서 알려진) 보고 게임의 데이터 파일을 편집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2012년 2월 7일에 고해상도 텍스처 팩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크리에이 션 키트는 스카이림 게임과 는 별도로 실행되는 외부 프로그램입니다. 크리에이 션 키트는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버전은 v1.9.36.0입니다. 그것은 도서관에서 증기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 도구 > 스카이 림 생성 키트. 그러나 다운로드(약 81MB 크기)는 이미 게임을 구입한 사용자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콘솔 제조업체는 사용자의 시스템에서 타사 콘텐츠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2018년 현재 Steam의 라이브러리 > 도구에 들어간 다음 해당 섹션에서 « 만들기 »에 대한 검색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도구가 더 이상 나열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 및 크리에이션 클럽 콘텐츠의 CK 버전 설치 에 대한 지침은 크리에이티브 키트 위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구하고 내 skyrim 게임을 위해 결국 배우고 아마 갑옷, 의상, 무기 등 과 같은 내 자신의 개조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 모딩을 할 수 있고 이미 무엇보다 스카이 림을 훨씬 더 멋진 만들기, 또한 개인 사용은 내가 내 자신의 skyrim 서버를 mod 어디 개인 사용 저와 친구들이 스카이림 크리에이 션 키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스카이림 개조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무료이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것은이 팬 프로젝트 또는 타사 제공 하지 않습니다 지적 하는 것이 중요 하다, 이것은 베데스다에서 공식 모드 제작 도구 이며 그것은 원래 팀의 전체 지원 및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