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커즈 txt 다운로드

다운로드 비커스 찬 7 학년 멀티 플렉스 사회. 다운로드 파젯 피렌체 가족 멀티 플렉스 사회. 이 데이터는 호주 빅토리아의 한 학교에서 7학년 학생 29명으로부터 비커스에 의해 수집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레이어) 등 여러 관계에 자신의 급우를 지명하도록 요청받았다: 참조: M. 비커스와 S. 찬 – 교실 사회 구조를 대표. 멜버른: 중등 교육의 빅토리아 연구소. (1981) CKM 의사 혁신 멀티 플렉스 사회 다운로드. 파일 형식 : layerID nodeID nodeID 무게 다운로드 higgs 멀티플렉스 4layers 다운로드 higgs 멀티플렉스 멀티플렉스 2layers 참조 : Kapferer B.

(1972) – « 아프리카 공장에서 전략 및 거래 ». 이들은 튜토리얼 페이지에 인용 된 참조 학생 1부터 12까지 소년이며, 13에서 29까지는 여자입니다. 원시 데이터와 스테이션의 지리적 좌표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또한 런던에서 발생하는 실제 중단을 고려 한 후 멀티 플렉스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논문을 인용해야 합니다: Manlio De Domenico, 알버트 솔레-리발타, 세르지오 고메즈, 알렉스 아레나스, « 임의 실패하에서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의 탐색가능성 ». PNAS 111, 8351-8356 (2014) 자세한 내용은 http://deim.urv.cat/~manlio.dedomenico/data.php 일반적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감지되거나 다른 miRBase 버전에서 보존되는 miRNA 찾기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추가로 고유한 miRnome 데이터 집합을 업데이트합니다. 노드는 런던의 기차역이며 가장자리는 역 간 기존 경로를 인코딩합니다. 지하, 지상 및 DLR 스테이션이 고려됩니다(자세한 내용은 https://www.tfl.gov.uk/ 참조). 종이에 사용되는 멀티 플렉스 네트워크는 에 해당하는 세 가지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 힉스 데이터 세트에서 모니터링 다른 행동 (우정, 회신, 언급 및 리트 윗)에 해당하는 트위터의 사회적 상호 작용의 멀티 플렉스 (전용 페이지 참조) 참조 참조 참조 : D. Krackhardt – « 인지 사회 구조 ». 소셜 네트워크 (1987), 9, 104-134 참조: M.

드 도메니코, A. 리마, P. 무겔과 M. 무솔레시 과학 소문의 해부학. (네이처 오픈 액세스) 과학 보고서 3, 2980 (2013). 다층 네트워크는 유럽에서 운영되는 다른 항공사에 해당하는 37개의 서로 다른 계층으로 구성됩니다. miRNA 이름 목록을 다른 miRBase 또는 플랫폼 주석으로 변환합니다. 참조: J. 콜맨, E. 카츠, 그리고 H. 멘젤.- « 의사들 사이에서 혁신의 확산 ».

사회학 (1957) 20:253-270. 일리노이, 피오리아, 블루밍턴, 퀸시, 갈레스버그의 4개 마을의 의사를 고려하여 콜먼, 카츠, 멘젤이 의료 혁신에 대해 수집한 데이터. 그(것)들은 새로운 약, 테트라사이클린의 닥터 채택에 네트워크 관계의 충격에 염려했습니다. 잠비아(당시 로디지아 북부)의 한 재단사에서 10개월 동안 의한 상호 작용이라는 세 가지 사회측정 행렬(레이어)이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