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url 다운로드

이 코드 조각은 기본 HTTP 요청에 alt=media URL 매개 변수를 추가하는 executeMediaAndDownloadTo()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또한 일반 다운로드 링크가 Blob 다운로드 링크로 변환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메가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나는 URI를 보호하고 사용자에게서 숨기는 동시에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링크에서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감사 (파일로 탐색하는 대신) 링크를 클릭 할 때 파일을 다운로드 : files.export 방법을 사용하여 G Suite 문서를 다운로드합니다. 내보내기는 드라이브에서 다른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것과 동일한 alt=media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Blob은 때때로 저장되는 대신 열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강제로 응용 프로그램 / 옥텟 스트림 MIME 유형을 사용하면 Safari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URL.createObjectURL()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Blob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일반 텍스트 값에서 Blob을 만드는 것은 Blob 생성자 호출 및 텍스트 값 전달만큼 간단합니다: 예제의 링크를 클릭하여 브라우저가 개체 URL을 디코딩하는지 확인합니다. 콘텐츠 처리 헤더는 원래 메일 사용자 에이전트를 위한 것이었으며, 이메일은 여러 첨부 파일이 포함될 수 있는 다중 문서이기 때문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웹 브라우저를 포함한 여러 HTTP 클라이언트에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 헤더는 처리 유형 및 처리 매개 변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Codepen에서이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 및 고급 예입니다 : « 귀하의 답변 게시 »를 클릭하여 서비스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정책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도우미 기능의 논리는 다음과 같이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 첫째,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Blob 객체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일반 파일 다운로드처럼 Blob의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클릭할 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 요소)를 만들 수 있는 도우미 함수를 만들고 자합니다. 다음으로, 키배열을 취하고 객체의 배열 컬렉션을 가져와 각 개체에서 지정된 키만 추출하는 CSV 문자열로 변환하는 함수를 반환하는 collectionToCSV 상위 순서 함수를 정의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정말 @typescriptlang @code 큰 일을하고있다. TypeScript정말 좋은 기능을 얻고 VS 코드는 안정적이고 빠른이 경우 어떻게 브라우저에 원격 URL에서 파일을 스트리밍 할 것인가? html5의 다운로드 속성은 잘 지원되지 않고 다른 원본 다운로드를 허용하지 않는, 조금 깨진입니다. 마지막으로 exportFields 배열의 컬렉션에 있는 각 사진 개체에서 추출할 필드를 지정합니다. 이 메서드는 동일한 Blob 개체로 호출되더라도 호출될 때마다 항상 새 개체 URL을 반환합니다. 스택 오버플로우에 대한 답변을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진지하게, 내가 변환 한 모든 프로젝트에서 TypeScript는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형식을 합리화하면 훨씬 더 명확한 코드가 발생합니다. . HTML 5에서 새 다운로드 특성이 앵커 요소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브라우저에 탐색하는 대신 URL을 다운로드하도록 알리는 데 사용되므로 사용자에게 파일을 저장하도록 요청하는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GIF 이미지에 대한 HTTP 응답이 파일 다운로드를 적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문제는 기본적으로 « 모든 브라우저가 이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로 귀결됩니다. 여기에서 는 Fetch API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페치() 함수를 사용하여 Picsum Photos API에서 사진 컬렉션을 가져오고 컬렉션을 필터링하고 컬렉션 배열을 CSV 문자열로 변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