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동영상 컴퓨터 다운로드

다른 네 가지 방법과 비교하여 방법 1은 녹화된 비디오, TV 프로그램, 영화 또는 뮤직 비디오 등 전송하려는 비디오 유형을 선택할 때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며 복사할 특정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그러나 방법 2는 iPhone 비디오를 무선으로 컴퓨터에 동기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는 경우, 더 밀접 하 게 당신의 iCloud 스토리지에 관심을 지불 해야. 다른 세 가지 방법은 PC에 모든 아이폰 사진 및 비디오를 가져오고 싶은 경우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수행하십시오. 귀하의 아이폰 아래 새로운 장치로 나타납니다 « 이 PC » 에 파일 탐색기에서 윈도우 10 또는 « 컴퓨터 » 윈도우에서 윈도우 탐색기에서 7. 여기로 가서 두 번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연결할 때 당신의 아이폰 OS 장치가 윈도우에 의해 인식되지 않는 경우, 여기에 파일 탐색기 지금에 표시하려면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를 얻을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나는 말한다 메시지를 받고있어요 : 이 아이폰은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1,214 전체 해상도 사진 및 비디오. 계속하면 이러한 사진과 비디오의 저해상도 버전이 제거됩니다. 이 설정을 원본 다운로드 및 보관으로 변경하고 사진을 PC로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iPhone 7에서 PC로 사진을 전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면 DCIM 폴더가 완전히 비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튠즈를 통해 가고 하려고 할 때, 나는 « Lanna의 아이폰 아이 클라우드에서 사진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라는 팝업. Wi-if 또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사진을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당신은 당신의 PC에 아이 클라우드를 설치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또한 아이 클라우드를 통해 컴퓨터에 아이폰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장치에서 iCloud 사진 보관기를 켜는 것입니다, PC에서 iCloud.com 방문, 다음 PC에 아이 클라우드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 컴퓨터에 아이 클라우드 비디오를 다운로드. 포함된 번개-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시작하십시오. 이 케이블은 휴대폰을 충전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케이블입니다. 이제 우리는 PC에 아이폰에서 사진을 가져올 수있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있다. 사실, 우리는 또한 구체적으로이 주제에 대 한 기사를 썼다, 자세한 내용을 얻으려면이 기사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iPad에 컴퓨터에서 사진 및 비디오를 전송 하는 방법 . 이 작업을 수행 … 당신은 새로운 컴퓨터를 얻고 아이튠즈 라이브러리를 다시 하는 경우, 당신은 iOS에 대한 AnyTrans와 같은 전용 아이폰 전송 소프트웨어를 찾을 하지 않는 한 다시 컴퓨터에이 비디오를 전송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아무리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 카메라와 함께 걸릴 아이튠즈 또는 비디오에서 동기화 된 비디오, iOS에 대한 AnyTrans는 당신이 아이폰에서 컴퓨터로 비디오를 얻는 방법에 가장 좋은 방법을 얻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 및 PC에 EaseUS 모비무버를 설치합니다. 당신의 PC에 의해 인식 귀하의 아이폰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아이튠즈를 설치해야합니다, 너무. 아이튠즈의 모든 버전은 괜찮습니다. 아래 단계는 iPhone에서 컴퓨터로 영화, TV 프로그램 및 뮤직 비디오를 가져오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녹화된 비디오를 전송하려면 사진 으로 이동하십시오 . 애플은 안드로이드 폰처럼 컴퓨터에서 아이폰으로 비디오를 전송하는 쉬운 일을하지 않습니다, 아이튠즈를 사용하지 않고 그것을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사용자가 iTunes에 의존 하지 않으려는 경우 어느 비디오 전송 도구를 구입 에 대 한 계획, 여기 온다 완전히 무료 아이폰 비디오 전송 소프트웨어-EaseUS MobiMover 쉽게 무료 방법으로 아이폰에 컴퓨터에서 동영상을 가져올 무료 및 하루 수량 제한 없이. 현재 시장에서이 # 1 100 % 무료 아이폰 데이터 전송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가이드를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