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바늘 다운로드

아름다운 위젯은 위젯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시계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스타일과 색상의 다양한 시계 위젯의 다양한 갖추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고 사용할 수 있는 테마의 무리뿐만 아니라 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날씨 위젯, 날씨와 시계 콤보 위젯, 전환 스위치, 그리고 훨씬 더와 함께 제공됩니다. 테마가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좋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뿐만 아니라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현대적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당신은 무료로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거나 $ 1.99에 대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래도, 그래서 안드로이드의 최신 버전과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밟아. 무거운 침목에 대한 알람 시계는 놀라움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무거운 침목 사람들을위한 알람 시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여러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알람에는 고유한 사용자 지정 설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안 드 로이드 착용 지원 함께 제공, 위치 별 경보, 그리고 더 많은. 그들은 또한 스누즈 도전 퍼즐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일어나 알람이 꺼지기 전에 퍼즐을 해결해야합니다. 당신은 무료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 버전은 당신에게 부족한 실행됩니다 $1.99. 나는 이것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한다. 나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시계가 없거나 잘못된 길에 직면하고있는 방에서 임원 및 공개 브리핑을 많이하고, 회의를 이끌고 시간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한 다른 행사를 수행합니다. 나는 다른 지역에서 의 시간도 중요하다 그래서 여행.

물론, 내 컴퓨터에 시간이 가려질 수 있기 때문에 바탕 화면 시계의 일반적인 요구가 있다 또는 내 관심을 주장 하기 위해 너무 작은 (회의 주도 작업 생활에서, 시간은 일정 한 요인.), 침대 옆 시계, 욕실 시계 내가 옷을 입고 시계 를 유지 (놀라운 어떻게 오전 4 시에 뜨거운 샤워 시간을 소강 수 있습니다), 또는 내 운동 하는 동안 시간 간격에 아날로그에 초침을 사용 하 여. 나는 말 그대로 내가 소유한 모든 IOS 장치에서 이것을 사용한다. 그것은 좋은. 나는 절대적으로 다른 요구에 맞게 시계를 크기를 조정하고 재배치 할 수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발표할 때 회의의 크기를 축소하고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확대합니다. 조광기는 굉장합니다. 색도. 멋진 사진이나 움직이는 배경은 어두운 방에서 너무 밝게 빛나거나 대부분의 용도에 너무 산만합니다.